교육청안내Gwangju Metropolitan City
Office of Education
부서별 서비스이행표준
- 교육청안내
- 교육행정서비스헌장
- 부서별 서비스이행표준
- 감사관
교육행정감사 서비스
열린 감사행정 서비스
- 감사계획과 감사결과를 공개하여 감사의 공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하는 공유감사를 하겠습니다.
- 시민의 고충 해결을 위한 적극행정과 교육현장을 지원하는 공감감사를 하겠습니다.
- 「청렴시민감사관」의 제도개선 요구를 적극 수용하고, 감사 참여를 보장하는 참여감사를 하겠습니다.
신뢰받는 민원행정 서비스
-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긍정적인 자세로 신속ㆍ정확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의 개인정보와 민원에 관한 비밀을 보장하고, 해당 민원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공익제보센터」를 설치하여 공익을 침해하는 행위의 예방 및 확산 방지와 공익제보자 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표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 창구 |
서비스구분 |
해당부서 |
전화번호 |
팩스 |
교육행정감사 서비스 |
청렴총괄담당 |
380-4211~5 |
380-4613 |
행정감사담당 |
380-4221~6 |
380-4613 |
교무감사담당 |
380-4231~5 |
380-4613 |
공익감사담당 |
380-4021~6 |
380-4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