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문서 불편사항 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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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발송 공문서 불편사항 신고 안내

우리시교육청은 교직원 업무경감 및 학교의 행정낭비 최소화를 위해 학교발송 공문서 감축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현장의 의견을 듣고 개선사항 반영을 위해 『공문서 불편사항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관내 학교 교직원 누구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참여 대상: 관내 학교 소속 교직원
나. 신고 기간: 연중
다. 신고 대상 공문: 시교육청, 교육지원청, 직속기관에서 학교로 발송되는 공문
라. 신고 방법
1) '공문서 점검 관점’에 따른 학교발송 공문서 불편사항 입력: [붙임 1] 관점 참고공문서 점검 관점 공문서 모니터링 관점 한글파일 다운로드
2) 불편신고 의견을 반영한 해당부서 수시컨설팅 실시 및 게시판 답변 처리: 총무과
※ ‘공문서 불편사항 신고’는 입력서식에 맞게 의견을 작성하고, 불편 사항 및 개선 의견을 구체적으로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한 내용은 비공개 처리되며 신고 내용 의견 검토 및 답변 처리를 위해 작성자는 반드시 실명 입력(업무담당자만 확인)
※ 공문서 감축 등을 위한 단순 문의(질문)사항은 유선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광주광역시교육청 총무과 기록정보팀(380-4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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